Amazon Logistics Tracking Tracking

아마존 물류 추적

Amazon Logistics Tracking은 Amazon 고객이 배송 프로세스를 통해 패키지를 추적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Amazon Logistics 브랜드 추적 �경험
기업용

Amazon Logistics 브랜드 추적 경험

사전 대응적인 배송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구매 후 경험을 제공하세요.

Amazon Logistics 추적 API 및 웹훅
개발자용

Amazon Logistics 추적 API 및 웹훅

개발자가
Amazon Logistics 추적 API
를 사용하여 Amazon Logistics 추적 기능을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fterShip 모바일 앱으로 Amazon Logistics 업데이트 받기
쇼핑객을 위한

AfterShip 모바일 앱으로 Amazon Logistics 업데이트 받기

쇼핑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세요. Amazon Logistics 배송을 다시는 놓치지 마세요.

Amazon Logistics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mazon Logistics 주문 추적은 타사 추적 플랫폼과 공식 웹사이트라는 두 가지 주요 채널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타사 도구 사용을 선호하는 경우 편리한 AfterShip 추적 페이지를 고려해 보세요. 그러나 공식 채널을 선호하는 경우 Amazon Logistics는 추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음 방법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AfterShip 추적 페이지로 Amazon Logistics 주문을 추적하세요.

Amazon Logistics 주문을 모니터링할 편리한 타사 플랫폼을 찾고 있다면 AfterShip 추적 페이지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우리 우편 추적기를 차별화하는 점은 단순성입니다. 추적번호만 있으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더 이상 어떤 통신사를 사용할지 추측할 필요가 없으며 여러 통신사를 사용하여 지루한 수동 추적을 수행할 필요도 없습니다.

  1. 추적 번호 찾기: 추적 번호를 찾으려면 이메일이나 주문 시 받은 확인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일반적으로 배송업체나 온라인 소매업체에서 이 번호를 제공합니다.

  2. AfterShip 추적 페이지 방문: 편리한 AfterShip 추적 페이지를 방문하여 번거로움 없는 추적을 경험해 보세요.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수많은 배송 회사의 패키지를 쉽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3. 추적 번호 입력: AfterShip 추적 페이지에 들어가면 Amazon Logistics를 입력할 수 있는 검색창이 나타납니다. 지정된 지역에서 정확하게 추적 번호. 그런 다음 트랙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하세요.

  4. 추적 정보 검토: 곧 업데이트된 페이지에 주문의 최신 상태가 표시됩니다. 패키지의 마지막으로 알려진 위치 및 사용 가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예상 배송 날짜와 같은 중요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페이지에서 Amazon Logistics 주문을 추적하세요

추적 번호를 사용하여 Amazon Logistics 주문을 추적하려면 공식 페이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간단하고 따라하기 쉬운 가이드입니다.

  1. Amazon 계정에 로그인하고 Account & Lists 드롭다운 메뉴 아래에 있는 Your Orders 링크를 클릭하세요.

  2. 주문 목록에서 추적하려는 주문을 찾거나 검색창을 사용하여 찾으세요.

  3. 추적하려는 주문 옆에 있는 패키지 추적 버튼을 클릭하세요.

  4. 해당 버튼을 클릭하면 패키지 배송 진행 상황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를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예상 배송 날짜와 시간, 현재 배송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 사용 가능한 경우 Amazon 실시간 추적 또는 지도 추적을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히 패키지 추적을 선택하면 지도를 사용할 수 있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정 운송업체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으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기밀 배송 주소에서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적 번호는 어떻게 생겼으며 어디서 찾을 수 있나요?

추적을 위해 Amazon Logistics 추적 번호는 일반적으로 TBA로 시작하고 그 뒤에 일련의 숫자가 옵니다. 추적 번호의 예는 TBA123456789012입니다.

그러나 Amazon이 UPS 또는 FedEx와 같은 다른 배송사를 사용하는 경우 추적 번호는 Amazon Logistics 형식 대신 해당 특정 배송사에서 사용하는 형식을 따릅니다. Amazon Logistics에서 사용하는 추적 번호 형식은 일부 국가에서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내 주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mazon 주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문 후 받은 주문 확인 이메일을 참조하세요. 이 이메일은 수신자 이름, 배송 주소, 주문 비용, 배송 예정일, 주문 상태를 추적할 수 있는 링크 등 필수 세부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Amazon 고객 서비스 팀의 연락처 정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제 시 구매 주문(PO) 번호를 제공하면 이메일의 주문 번호 아래에 해당 번호가 표시됩니다.

아마존 물류 정보

아마존 로지스틱스는 2014년 출범한 아마존의 배송 및 물류 서비스 자회사다. 아마존 물류창고부터 고객 문앞까지 배송 전 과정을 관리해 아마존 고객들의 배송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AMZL_US

AMZLUS는 미국 내에서 사용되는 Amazon Logistics 배송 네트워크를 나타냅니다. AMZLUS는 프라임 회원과 비프라임 회원을 모두 포함하여 Amazon 고객의 패키지 배송을 처리합니다. UPS 및 FedEx와 같은 다른 배송 파트너와 함께 운영되지만 특히 Amazon 패키지 처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AMZL_US를 통해 Amazon은 배송 네트워크에 대한 더 큰 제어력과 유연성을 확보하여 빠른 배송 옵션, 일요일 배송 및 특정 지역의 당일 배송까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Amazon이 고객 경험을 향상하고 선도적인 온라인 소매업체로서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아마존 물류 배송 서비스

  • 당일 배송: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해당 우편번호에서 주문한 날에 주문을 받을 수 있습니다. Amazon에는 패키지를 신속하게 배송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차량과 계약 운전자가 있습니다.

  • 2일 배송: Amazon Prime 회원을 위한 표준 배송 옵션입니다. 고객은 적격 품목에 대해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무료로 패키지를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 Amazon Prime Now: 일부 도시에 거주하는 Amazon Prime 회원에게 제공되는 특화된 서비스입니다. Prime Now는 식료품, 가정용품, 전자제품, 선물 등 수천 가지 제품을 2시간 이내에 배송합니다.

  • Amazon Fresh: 식료품 배달 서비스로 일부 도시의 Amazon Prime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Amazon Fresh를 사용하면 고객은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주문하고 몇 시간 내에 문앞까지 배달받을 수 있습니다.

  • 일요일 배송: Amazon Logistics는 일요일 배송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주말 배송 및 배송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일부 지역 및 특정 유형의 제품에 대해 제공됩니다.

  • 글로벌 배송: Amazon Logistics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로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빠른 배송, 일반 배송, 경제 배송 등 다양한 배송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주문 이행

  • 수령 및 분류: Amazon은 공급업체로부터 제품을 받아 전 세계의 여러 창고 중 한 곳에 보관합니다. 그런 다음 예상 배송 날짜와 목적지를 기준으로 항목이 정렬됩니다.

  • 배송 준비: 주문이 접수되면 Amazon의 독점 알고리즘이 주문을 처리할 최적의 창고를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작업자는 휴대용 장치를 사용하여 선반에서 제품을 찾아 꺼냅니다. 그런 다음 배송을 위해 품목을 포장하고 라벨을 붙입니다.

  • 배송업체 배송: 패키지 배송 준비가 완료되면 Amazon Logistics는 자체 Amazon 브랜드 배송 밴, USPS, UPS, FedEx를 포함한 배송업체 조합을 사용하여 상품을 고객에게 배송합니다. Amazon은 적시 배송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패키지를 실시간으로 추적합니다.

  • 배송 확인: 배송 시 Amazon 시스템은 패키지가 올바른 주소로 배송되었는지 자동으로 확인하여 고객에게 디지털 수령 확인을 제공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배송 추적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확인하세요.

Aurelie S.
Aurelie S. - Octave Assurances Inc의 계정 관리자
놀라운 서비스 !! 그들은 신속하게 응답하고, 인내심을 갖고,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매우 환영하고 우리의 프로세스가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항상 후속 조치를 취합니다! 감사합니다
Kartik L.
카르틱 L. - SDL
쉽고 강력합니다! 플랫폼은 사용하기 쉬웠고 여러 추적 정보를 하나의 단일 장소로 통합하고 상태 및 지연에 대한 알림을 제공하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내 페이지를 어느 정도 맞춤 설정할 수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Nitin R.
Nitin R. - 기술 전문가
현장 배송을 위한 훌륭한 Shipping 앱. 빠른 배송, 다양한 배송 파트너 옵션, 사용자 친화적인 사이트, Marchant의 빠른 픽업, 고객 지원이 좋습니다. 국가 간 배송 가능
Charles C.
Charles C. - IT 전문가
정확하고 쉬운 배송 추적. 저에게 가장 좋은 점은 배송을 쉽게 추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멋지게 디자인되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또 다른 점은 바코드를 쉽게 스캔하고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앱이 있다는 것입니다. 서비스 가격도 저렴해서 마음에 듭니다.
Verified User
병원 및 의료 분야의 검증된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적용되는 우수한 주문 추적 솔루션입니다. 고객 서비스 유연한 가격 책정 계정 관리 - 셀프 서비스 통합이 용이함 단순한 UI API 사용자 정의 가능 실행 가능한 통찰력 및 분석 문제에 대한 대응 - 우수

G2에서 더 많은 리뷰 보기:

G2

더 많은 무료 도구를 사용해 보세요

free basic popup

무료 기본 팝업

몇 분 안에 설정할 수 있는 이 팝업을 통해 매장 판매를 촉진하세요.

email verificaiton

Email 검증

이메일 주소가 전달 가능한지 즉시 알아보세요.

top online store

최고의 온라인 상점

방문자 수가 가장 많은 매장을 기준으로 2023년 가장 인기 있는 매장을 알아보세요.

세계적 수준의 구매 후 경험을 창출하세요